자유게시판
저는 여러분들이
무엇이든 하실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왜냐면 한명이라도 믿어준다면 그것이 힘으로 또 의지로 전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 부디 제 믿음을 부끄럽게 만들지 말아주세요 저는 여러분들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부디 저의 이런 믿음을 소중히 생각하시어 행복한 인생을 사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 저와 함께 행복하고 밝은 세상을 살아가봅시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여러분들의 편입니다 힘들면 쪽지주세요 함께 기쁨과 슬픔을 공유해보아요
자유게시판 최근 글
전체보기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벌ㅆㅓ 5시N | 14분전 | 41 | |
| 복첵합시다[1]N | 23분전 | 38 | |
| 굿모닝[1]N | 28분전 | 42 | |
| 새벽반 화이팅 입니다N | 41분전 | 40 | |
| 피곤하네여N | 41분전 | 34 | |
| 곧현교데이네여N | 44분전 | 40 | |
| 아침까지 달려여N | 44분전 | 35 | |
| 새벽반 얼마나계씬가요[1]N | 45분전 | 38 | |
| 주복은언제나오려나[1]N | 45분전 | 42 | |
| 새벽은[1]N | 46분전 | 37 |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