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여러분들이

Lv.8 설경구도파민가족회원
34,869 P

무엇이든 하실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왜냐면 한명이라도 믿어준다면 그것이 힘으로 또 의지로 전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 부디 제 믿음을 부끄럽게 만들지 말아주세요 저는 여러분들의 수호천사가 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 부디 저의 이런 믿음을 소중히 생각하시어 행복한 인생을 사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 저와 함께 행복하고 밝은 세상을 살아가봅시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여러분들의 편입니다 힘들면 쪽지주세요 함께 기쁨과 슬픔을 공유해보아요

댓글 2

자유게시판 최근 글

전체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벌ㅆㅓ 5시N 십세 십세 14분전 41
복첵합시다[1]N 마파켓 마파켓 23분전 38
굿모닝[1]N 천마 천마 28분전 42
새벽반 화이팅 입니다N 니쥬 니쥬 41분전 40
피곤하네여N 뀽쨩쮸뾰뜋 뀽쨩쮸뾰뜋 41분전 34
곧현교데이네여N 하라범 하라범 44분전 40
아침까지 달려여N 십세 십세 44분전 35
새벽반 얼마나계씬가요[1]N 하라범 하라범 45분전 38
주복은언제나오려나[1]N 하라범 하라범 45분전 42
새벽은[1]N 하라범 하라범 46분전 37
확대 이미지

댓글 작성 제한

보안 인증에 실패하여 잠시 댓글 작성이 제한됩니다.

60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보안 인증

잠시만요! 자동 등록 방지를 위해 보안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인증 완료 후 자동으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