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원님들에게
사실상 도박은 그렇게 나쁜게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도박보다 나쁜게 세상에 얼마나 많습니까 도박을 하는데 걸리면 벌금을 왜그렇게 많이 지불이 해야 하는지 이해가 전혀 되질 않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대한민국이 조금 미쳐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대한민국에서 살아가지먄 부디 여러분들은 대승하셔서 도박이 불법이 아닌 나라로 가셔서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인생을 항상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시는 길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유게시판 최근 글
전체보기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 벌ㅆㅓ 5시N | 14분전 | 41 | |
| 복첵합시다[1]N | 22분전 | 38 | |
| 굿모닝[1]N | 28분전 | 42 | |
| 새벽반 화이팅 입니다N | 40분전 | 40 | |
| 피곤하네여N | 41분전 | 34 | |
| 곧현교데이네여N | 43분전 | 40 | |
| 아침까지 달려여N | 44분전 | 35 | |
| 새벽반 얼마나계씬가요[1]N | 44분전 | 38 | |
| 주복은언제나오려나[1]N | 45분전 | 42 | |
| 새벽은[1]N | 45분전 | 37 |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