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회원님들에게

Lv.8 설경구도파민가족회원
34,869 P

사실상 도박은 그렇게 나쁜게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도박보다 나쁜게 세상에 얼마나 많습니까 도박을 하는데 걸리면 벌금을 왜그렇게 많이 지불이 해야 하는지 이해가 전혀 되질 않습니다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대한민국이 조금 미쳐 돌아가는 것 같습니다 저는 이런 대한민국에서 살아가지먄 부디 여러분들은 대승하셔서 도박이 불법이 아닌 나라로 가셔서 대승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여러분들의 인생을 항상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여러분들이 가시는 길 꽃길만 걸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3

자유게시판 최근 글

전체보기 ▶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벌ㅆㅓ 5시N 십세 십세 14분전 41
복첵합시다[1]N 마파켓 마파켓 22분전 38
굿모닝[1]N 천마 천마 28분전 42
새벽반 화이팅 입니다N 니쥬 니쥬 40분전 40
피곤하네여N 뀽쨩쮸뾰뜋 뀽쨩쮸뾰뜋 41분전 34
곧현교데이네여N 하라범 하라범 43분전 40
아침까지 달려여N 십세 십세 44분전 35
새벽반 얼마나계씬가요[1]N 하라범 하라범 44분전 38
주복은언제나오려나[1]N 하라범 하라범 45분전 42
새벽은[1]N 하라범 하라범 45분전 37
확대 이미지

댓글 작성 제한

보안 인증에 실패하여 잠시 댓글 작성이 제한됩니다.

60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보안 인증

잠시만요! 자동 등록 방지를 위해 보안 인증을 완료해주세요.

인증 완료 후 자동으로 등록됩니다.